본문 바로가기
문화/OTT(넷플릭스,티빙)

익스트랙션 2 정보 및 출연진, 결말과 후기(평점)-넷플릭스 추천영화

by 젠팅 2023. 6. 18.

넷플릭스 최신 영화 '익스트랙션 2'가 2023년 6월 16일 오후 4시에 공개됐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익스트랙션 1에서 보여주었던 롱테이크 시퀀스가 21분이 넘는다고 합니다.

크리스 헴스워스의 진화된 액션을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 익스트랙션 2 출연진 및 줄거리, 정보, 결말, 평점, 리뷰까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익스트랙션2, 출처:넷플릭스
익스트랙션2, 출처:넷플릭스

'익스트랙션 2' 정보

익스트랙션 2 기본 정보

넷플릭스 최신 영화 '익스트랙션 2'의 기본 정보를 소개합니다.

 

● 제목: 익스트랙션 2(Extraction 2)

● 장르: 액션, 드라마
● 국가: 미국
● 감독: 샘 하그레이브
각본조 루소

● 공개일: 2023년 6월 16일

 공개시간: 오후 4시

● 공개 OTT: 넷플릭스(NETFLIX)
공개회차: 시즌 2

● 상영시간: 123분 (2시간 3분 29초)
● 시청 등급: 청소년 관람 불가

● 촬영기간: 2021년 11월 29일~2022년 4월 6일

● 출연진: 크리스 헴스워스, 골쉬프테 파라하니, 올가 쿠릴렌코, 이드리스 엘바 외

● 평점: 자세한 평점은 아래에 따로 정리하였습니다.

 

익스트랙션 2 개요

2023년 6월 16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신작 영화 '익스트랙션 2'는 <어벤저스:엔드게임>에서 캡틴 아메리카의 젊은 시절을 연기했던 스턴트맨 출신 무술감독인 샘 하그레이브 감독, 루소 형제 제작인 작품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400명이 넘는 스턴트 배우들과 강도 높은 액션 장면을 너무나 자연스럽게 연출하였습니다.

익스트랙션 2의 모든 배우들과 감독, 제작진까지 하나가 되어야 하는 21분 7초의 롱테이크 장면이 너무나 궁금해지는 진화된 액션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익스트랙션 2'를 만나보겠습니다.

 

'익스트랙션 2' 출연진 및 줄거리

익스트랙션 2 출연진

넷플릭스 추천 영화 '익스트랙션 2' 등장인물을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

 크리스 헴스워스(Chris Hemsworth): 타일러 레이크 역, 특수부대 출신 용병입니다.
골쉬프테 파라하니(Golshifteh Farahani): 닉 칸 역, 타일러 레이크의 동료이자 매우 가까운 사이입니다.
아담 베사(Adam Bessa): 야스 역, 닉의 남동생이자 용병입니다.
도니케 조그릭치아니(Tornike Gogrichiani) : 주라브 역, 조지아의 실질적 지배 세력인 '나가지' 조직의 수장입니다.
● 티나틴 달라키슈빌리(Tinatin Dalakishvili) : 케테반 역, 주라브 동생인 다비트의 부인입니다.

● 다이엘 베른하르트(Daniel Bernhardt) : 콘스탄틴 역, 주라브 오른팔입니다.
올라 쿠릴렌코(Olga Kurylenko): 미아 역, 타일러 레이크 전 부인입니다.
토르니케 브지아바가(Tornike Bziava): 다비트 역, 주라브의 둘도 없는 동생입니다.

 

익스트랙션 2 줄거리

넷플릭스 인기 영화 '익스트랙션 2'는, 특수부대 출신 용병인 타일러 레이크(크리스 헴스워스 분)가 전 부인의 동생과 아이들을 구출하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영화입니다.

 

여러 발의 총을 맞고 심각한 부상을 입어 의사들조차 포기하라고 한 타일러 레이크를 닉(골쉬프테 파라하니 분)은 포기하지 못하고 끝까지 살려냅니다.

한편 조지아의 실질적인 지배 세력이자 정치인들도 쥐고 흔드는 '나가지' 조직의 수장인 주라브(도니케 조그릭치아니 분)는, 감옥에 있는 동생 다비트(토르니케 브지아바가 분)의 형기가 10년이 늘어났다는 소식에 주지사를 죽입니다.

다비트는 그의 욕심과 소유욕으로 그의 부인 케테반과 아이들(아들, 딸)까지 감옥에서 생활하게 하고 있지요.

 

어느 날, 9개월째 재활을 하고 있던 타일러 레이크에게 케테반과 아이들을 구해달라는 의뢰가 들어오는데..

 

결말은 아래 < 익스트랙션 2 결말 >에서 따로 정리하였습니다.

 

'익스트랙션 2' 결말

넷플릭스 영화 '익스트랙션 2 결말' 해석입니다. 스포가 포함되어 있으니 원하지 않으시면 패스하세요.

 

그들이 구출하려고 하는 케테반은 타일러 레이크의 전 부인인 미아의 동생이었습니다.

타일러 레이크와 닉, 야스, 그의 용병 일행들이 미아의 동생인 케테반과 아이들을 구출하면서, 케테반의 남편이자 주라브의 하나뿐인 혈육인 다비트를 죽이게 됩니다.

무사히 탈출했다 싶었지만, 아빠에 대한 믿음이 남아 있던 다비트의 아들인 산드로가 그들의 위치를 삼촌인 주라브에게 알려주게 되고, 한바탕 전쟁 같은 총격전이 펼쳐집니다.

총격전 이후 닉의 동생 야스는 죽게 되고, 산드로는 삼촌에게 돌아가게 됩니다.

 

테일러가 케테반과 그녀의 딸을 구출한 후 그의 오두막에 전 부인이었던 미아가 찾아옵니다. 그리고 그들의 죽은 아들에 대해 대화를 하게 되죠. 시한부였던 아들을 두고 파병을 간 남편에게 화가 난 미아이지만 아들은 아빠를 영웅으로 기억한다고 말해줍니다. 

그리고, 주라브는 산드로를 미끼로 테일러를 다시 끌어들여 죽이려 합니다. 그러나 결국 주라브는 죽게 되고 이 모든 일에 대한 책임으로 감옥에 갔던 테일러와 닉이 다시 재회하면서 영화는 끝이 납니다.

 

'익스트랙션 2' 후기와 평점

▶ 익스트랙션 2 후기

익스트랙션 뜻은 (어떤 과정을 거쳐) 뽑아냄, 얻어냄인데 여기서는 "구출"로 해석하는 게 적당할 듯싶습니다.

 

오랜만에 눈을 뗄 수가 없는 강렬한 액션 영화였습니다.

특히 미아의 여동생과 아이들을 감옥에서 탈출시키는 장면은 아주 긴 호흡의 액션이었습니다. 21분에 걸친 롱테이크 장면이라고 하던데 역시!

사실 영화를 보면서 미아의 여동생과 아이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싸우고 죽어야 하는가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지만, 이건 영화니까. 누굴 위해? 영화를 위해!

 

총격전에서는 방탄복의 효과를 너무 극대화한 게 아닌가 싶긴 합니다. 총 몇 발로는 쓰러지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한국 사람의 매의 눈으로 보았을 때 두 장면 정도에서 CG가 살짝 보입니다. 이 두 가지를 제외하고는 주말에 볼만한 강력 추천 영화입니다.

 

주라브가 마지막에 남긴 말이 있습니다. "난 멈추지 않는다."  '익스트랙션 3'을 예고하는 게 아닌지 기대해 봅니다.

'익스트랙션 2 쿠키영상'은 따로 없었고, '익스트랙션 2 다시 보기'는 넷플릭스에서 가능합니다.

 

▶ 익스트랙션 2 평점

익스트랙션 2 평점은, IMDB(미국 영화 정보 모음 사이트) 7.3/10,  다음 영화 8.3/10, 네이버 영화 8.95/10 점입니다.

IMDB 평점이 생각보다 낮아서 좀 의아했습니다. 익스트랙션 1 보다 많은 부분에서 앞서고 있다는 평이 대다수인데 그렇다면 익스트랙션 1의 평점은 얼마인지 찾아보니, 6.8/10. 

익스트랙션 1을 보지는 않았지만 익스트랙션 2의 제 평점은 9점 이상입니다.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드라마 추천, 최신 미드 추천

 

넷플릭스 최신 영화 추천(티빙) -한국영화,최신미드 인기순위

[계속 업데이트] 넷플릭스 최신 한국 영화 추천, 최신 드라마 추천, 최신 미드 추천, 티빙 최신작 추천 등 OTT 인기 순위 별로 리뷰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최신작 리뷰를 작성할 때마다 추가할 예

behappy-fire.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