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OTT(넷플릭스,티빙)

[미드 리뷰] 래빗홀 줄거리 및 출연진, 후기, 티빙 다시보기

by 젠팅 2023. 4. 3.

오래전 밤새워 미드 '24시'를 본 적이 있었다. 다음 편이 너무 궁금해 멈출 수가 없어 밤을 새우게 했던 그 잭 바우어 '키퍼 서덜랜드'가 또 다른 시리즈로 돌아왔다!

추억 속 그의 모습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으로 보게 된, 티빙에서 공개된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래빗홀의 개요 소개, 출연진, 줄거리, 평점, 예고편, 후기를 정리해 보았다.

티빙 래빗홀
티빙 래빗홀

래빗홀 소개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래빗홀 정보

장르: 드라마, 첩보물
● 국가: 미국
● 공개일: 2023.03.27

공개 OTT: 티빙(TVING)

● 상영 회차: 8부작 / 매주 월요일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오후 4시)

제공: 파라마운트+

● 제작사: CBS 스튜디오
● 시청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 출연진: 키퍼 서덜랜드, 찰스 댄스, 메타 골딩, 에니드 그레이엄, 제이슨 버틀러 하너, 월트 클링크, 롭 양 등
● 평점IMDB RATING 7.7/10 (IMDB: 미국 영화 정보 모음 사이트)

● 시놉시스: 뛰어난 사설 첩보원’ 존 위어’는 어두운 음모에 휘말리게 되고, 한순간에 모든 것이 뒤바뀌게 된다.

인구 통제, 민주주의 체제까지 전복시킬 수 있는 거대한 세력의 음모를 알아낸 존 위어. 살인 누명을 쓰고 도주하는 와중 거짓과 현실이 뒤바뀐 세상에서 무엇이 진짜인지 밝혀내려 한다.

감시와 잘못된 정보, 조작이 판치는 세상에서 존 위어는 예상치 못한 협력자들과 함께 음모의 중심에 선 자를 밝혀 너무 늦기 전에 막아야 한다.

 

▶ 래빗홀 개요

2023년 3월 27일부터 티빙에서 공개된, 키퍼 서덜랜드 주연의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래빗홀>은 웰메이드 첩보 시리즈이다.

NBC에서 인기 있었던 가족 드라마 '디스 이즈어스'와 자레드 레코, 앤 해서웨이, 그리고 한국 배우 김의성이 출연했던 애플 TV+ 드라마 '우린폭망했다'의 존 레쿼와 글렌 피카라가 감독과 각본을 맡았다.

'24시', '지정 생존자'로 많이 알려진 '키퍼 서덜랜드'의 새로운 시리즈로, 강렬한 카리스마의 키퍼 서덜랜드와 '왕자의 게임'으로 유명한 배우 '찰스 댄스'의 긴장감 더한 열연을 볼 수 있다.

 

래빗홀은 총 8부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4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더구나 1화 풀버전은 4월 2일까지 파라마운트+ 유튜브 채널과 티빙에서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스마트 TV 티빙 앱에서도 파라마운트+ 탭이 추가되어 큰 화면으로도 감상 가능하다고 한다.

 

반전을 가진 탄탄한 스토리로 공개된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래빗홀'을 만나보자.

반응형

출연진 및 줄거리

▶ 래빗홀 등장인물

● 키퍼 서덜랜드 (존 위어 역)
찰스 댄스 (닥터 벤 윌슨 역)
메타 골딩 (헤일리 윈턴 역)
 에니드 그레이엄 (조세핀 조 매디 역)

제이슨 버틀러 하너 (발란스 역)

● 롭 양 (애드워드 홈 역)

월트 클링크 (인턴 역)

 

▶ 래빗홀 줄거리

뛰어난 기업 첩보원 존 위어(키퍼 서덜랜드 분)는 오랜 친구와 애드워드 홈(롭 양 분)의 살인 누명을 쓰고 도망자 신세가 된다.

6명의 살해 용의자와 폭탄테러범으로까지 몰리게 되면서, 무엇이 진짜이고 가짜인지 알 수 없는 현실을 마주한 주인공 존 위어. 예상치 못한 협력자들과 함께 거대한 세력에 맞서 그들의 음모를 밝혀 막아야 한다!

 

* 래빗홀 회차별  줄거리

1화. 함정(45분)

거짓과 속임수가 난무하는 세계에서 기업 첩보원으로 활약하는 존 위어는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이 알던 모든 사실이 뒤집힌 세상과 마주한다!

 

'존 위어(키퍼 서덜랜드 분)'는 유능한 기업 첩보원이다. 마주칠 일 없는 두 사람의 사진을, 특정 상황을 만들어 의뢰인들을 만족시켜 주는 그의 모습에서 그의 유능함을 느낄 수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존 위어가 살인 용의자가 되어 도망자 신세가 된다. 더구나 자신과 함께 하는 팀원들의 생사도 알 수 없게 되는데. 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된 걸까?

 

2화. 보이지 않는 적(43분)

존은 오랜 친구의 죽음과 애드워드 홈의 살인범으로 쫓기는 가운데 대체 어디서부터 일이 꼬인 건지 실마리는 찾아 나선다. 한편, 갑자기..

 

래빗홀 1화 마지막 장면에서 존 위어가 살해했다고 누명을 쓴 '애드워드 홈'이 살아 있었다! 

조작된 현실을 바로잡기 위해 문제 해결에 실마리를 쥐고 있는 '헤일리(메타 골딩 분)'를 구하는 동시에 그녀의 도움으로 벨린스 회사의 통신망에 접속할 수 있는 인증장치를 찾게 된다.두 사람은 함께 존 위어의 옛집으로 가는데, 그곳에서 죽은 줄 알았던 존 위어의 아버지(찰스 댄스 분)를 만나게 된다.

 

3화부터는 티빙에서 매주 월요일 공개!

 

래빗홀 예고편 및 리뷰

▶ 래빗홀 예고편

어떤 일에 뛰어드는 건지 알아야 해.
경찰과 강도 놀이가 아냐.
적은 사방에 있지만 절대 보이지 않지.

어떡할 겁니까?
영웅 노릇 하면서 까다롭게 굴 거야, 아니면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세상을 구하는 걸 돕겠어?

데이터가 모든 걸 주도해.
사람들이 양말을 사는 것만 봐도 선거에서 어떤 정치인을 뽑을지 알지. 

왜 나야? 
넌 믿을 수 있으니까.

네가 발견한 건 엄청난 거야. 그래서 표적이 된 거지.
이 나라 같은 민주주의 체제를 무너뜨린 사람은 한 명도 없었다.
하지만 분노와 분열이 난무하는 나라는 이미 반쯤 끝난 셈이지.

뭐가 진짜고 가짜인지 분간 못 하겠어요.
현실이 무너진다.
엄청난 일이 벌어지는 게 분명해요.

서로를 절대적으로 믿고, 절대적으로 계획에 따라야 해.

* 파라마운트+ 공식 유튜브 채널 <래빗홀> 예고편 보기

래빗홀 예고편

* 많은 유명 유튜버들이 벌써 래빗홀의 리뷰를 영상으로 올렸다.

지무비 래빗홀 리뷰

▶ 래빗홀 후기

마주칠 수 없는 남자와 여자가 있다. 이 두 사람의 뇌물 공여 사진을 찍어야 한다. 단, 세 가지 정보가 있다.

여자는 시간 엄수에 자부심을 느끼고 개를 너무 싫어한다. 남자는 완벽한 신사로 운전기사가 매일 아침 정확히 8시 15분에 태우러 온다.

이 두 사람의 세 가지 특징을 듣고 주인공 존 위어는 '그것만으로 충분해. 답이 나왔어!'라고 말한다.

이 장면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드라마였다. '24시'의 존 바우어에게서 느꼈던 그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의 만족감을 다시 느낄 수 있겠다는 기대감이 스물스물 올라왔다. 그런데 더 큰 반전이 기다리고 있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는 않는구나!

 

래빗홀의 뜻은, 말 그대로 해석하자면 '토끼굴(Rabbit Hole)'이다.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앨리스는 래빗홀로 빠져 들어가 현실과 다른 이상한 나라를 경험하게 되는데, 이후 래빗홀은 '미지의 세계로 이어지는 통로'라는 의미로 사용되었다.

래빗홀의 주인공 존 위어도 진실에 다가가면서 현실이 무너지는 경험을 하게 된다. 무엇이 진짜고 가짜인지 분간을 못하는 현실을 주인공은 어떻게 벗어날 것인지!

 

주변을 의심하고 감시하는 편집증으로까지 보이는 그의 행동은 그냥 기우인 걸까. 앞서 언급한 두 사람의 사진을 어떻게 찍었는지, 더 큰 반전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1화 무료보기(래빗홀 개요에 링크)를, 오늘 공개된 래빗홀 3화를 보러 가야겠다!

 

아 그리고! 파라마운트+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뇌피셜 콘테스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게시물은 파라마운트+ 로부터 협찬 및 제공받아 작성된 게시물입니다.

728x90

댓글